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브로스 - Winwin

애틀랜타 미네소타 2019. 5. 22. 14:46

브로스 - Winwin

인아인아워워워워워

 


나때론참으며지켜본다

왔다 인아 윈 인아 내가 기다려
여기서 멈추지 마라
여기서 멈추지 마라 win아 win아
win아 win아
인아 인아 워워워워워
윈 내가 기다려 왔다 인아 인아
때론 참으며 나 지켜본다
나 때론 참으며 지켜본다
윈 내가 기다려 왔다 인아 인아
인아 인아 워워워워워
여기서 멈추지 마라 win아 win아
여기서 멈추지 마라 win아 win아
인아 인아 워워워워워
윈 내가 기다려 왔다 인아 인아
때론 지켜본다 나 참으며
지켜본다 참으며 때론 나
윈내가기다려왔다인아인아
인아 인아 워워워워워
여기서 멈추지 마라 win아 win아
여기서멈추지마라win아win아
인아 인아 워워워워워
윈 내가 기다려 왔다 인아 인아
나 때론 참으며 지켜본다
나 때론 참으며 지켜본다
윈 내가 기다려 왔다 인아 인아
인아 인아 워워워워워
여기서멈추지마라win아win아
그대 걷고 있나 그대 뛰고 있나
기다려 이 패배자
나는 하늘을 난다
더럽게 살았지 거기서 쎄븐만을
하늘 위에서 지켜보고 있다
뭐하니 이리와라 오지마 넌 꽤
그대 가다 말다 주저 하다 말다
부러워마라넌아니니왜서있니
이 다음으로 모든 걸 이루는 새
다 받아주리라 모두모두 이리로
그댄 패배자다 이젠 모든 걸
그러다깨지지다없어지지
뒤로한채
모두가가려졌지그렇게움직이지
새롭게 시작해봐 와 자 날 봐
숨은슬픔
싸워이겨이런슬픔은없어
승리의 신 화려한 그뒤로
지금은 내가 뭘 하든지
언제나푸른풀잎그위로죽은풀잎
날우릴내버려두지않아왜너는
BROS A sia power
up next bobby kim spittin
power 누구도 쳐다보지 못할
for the win 우리가 하나되어
FOREVER BROS
상민 brotha my with
여기모인 우리들은
단합하자마자 벌써부터
친한 형제들아 영원하라
webechampion다가와
ESTUER 다 BROS BROS
내가 보여줄께 Rock one
SHAKRA
one one
우리가 모여 X LARGE BOB
이 중요하다 순간이 너의 집착
be your hero ROORA DIVA
그 집요함을 없애 없애
Dem BROS
Bros 파파파 너희들을 Dera
zero yo 14 representing
자 날 따라 새로운 세계 접해봐
with another
나도감당하기힘든
win win two zero zero
내 안에 에너지
일등이되는세상이된다
흐르지 아닌 마치 내가 네게로
너무도 많아 그대로 놔두면 이등이
I'mreadyfortheyear
이기지 못하고 죽어가는 top이
2G the BROS Artilery
한번이겨 한번져 계속 이겨이겨
X L A R G E
그리고 뛰어 머리속은 항상 이겨
be rushing in
이겨보지 너 한번 날 걸어 그래
여기서 멈추지 마라
정말 지기 싫어 싸워봐 이겨봐
win아 win아
나 자신과 싸워 나 지기 싫어
윈 내가 기다려 왔다 인아 인아
바라만보고
나 때론 참으며 지켜본다
나 멀리 그리고 높이 나
인아 인아 워워워워워
nowBrakeitBrakeitlickit
여기서멈추지마라win아win아
우리에게다가올투지
윈내가기다려왔다인아인아
다시시작해숨가쁘게살지마
나 때론 참으며 지켜본다
약해지지마 나를 생각해 지금
인아인아워워워워워
작은 힘들이 느껴 시간이 멈춰
나를 바라봐 보이지 않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